은광

See the future of Silverligt On Dec 2 본문

Silverlight

See the future of Silverligt On Dec 2

MonkeyVirus 2010.11.16 17:48

후후 몇 일전 마치 Html5에 밀려서 실버라이트가 망하기라도 한듯한 분위기였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런 분위기를 확 뒤집어줄 행사가 12월2일 나오네요~


제목은!!!!

               “Futrue of Silverlight Start Now”

와우~ 구슬리형이에요~ ㅋㅋㅋㅋㅋ

아젠다도 훑어 볼까요?

우왕~ 우리가 평소에 공부하면서 봤던 많은 형들이 나오네용~ Tim 형도 있고 Dan아자씨도 있구요~

ㅎㅎ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가서 보는게 제일 좋겠지만!!!

우리는 http://www.silverlight.net/news/events/firestarter/ 여기서 Watch-Online 으로 등록 해서 보아용~~ 잇힝 :-D

과연 스캇형은 실버라이트에 미래에 대해서 머라고 말해 줄까요? 궁금궁금 +_+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