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light

Silverlight Calendar

헐.... 이번에 달력을 추가 할일이 있어서 calendar을 찾아보니 기본으로 들어있는 컨트롤이 아니더군요 그래서 추가 하기 위해서 멀 추가 해야 하나 싶어서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calendar 소스를 보니 아항~ System.Windows.Controls.Extended를 추가해서 달력들을 만드셨더군요 그래서 저도 쎌름 똑같은 것을 넣고 가벼운 마음으로 Blend를 열었습니다.
아니 그런데!! Calendar가 없더군요 그래서 허허 왜이러지 하는 마음에 소스 파일에다가 Calendar를 쳐보닌까 나오더군요 아항 소스에서는 만들어지네 이러면서 낼름 하나 생성해서 Layoutroot에 추가 해주었지요!! 두둥 그런데 화면에 당췌 아무것도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visiblie을 켜보기도 하고 background를 넣어보기도 하고 정말 별에별 쑈를 다하고 나서 포기를햇엇지요 -_-..
그리고 이러한 상콤한 기분을 가지고 회사에 출근해서 다시 소스를 열어보고는 왜인지는 모르겠찌만 갑자기 정말 저도 모르게 마움 깊은곳에서 System.Windows.Controls 요놈을 추가 해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머 돈드는것도 아닌데 함 넣어주지~ 라고 해서 넣어줬더니 Calendar 가 System.Windows.ControlsSystem.Windows.Controls.Extended 에 둘다 포함 되어 있다는 오류를 보여주더군요 그래서 쌜름 System.Windows.Controls.Extended 이놈을 제거 했더니 되더군요... 뭥미.... 머 아시는 분들에게느 이건 뭥미 라고 하시겠지만 전.. 정말로 ㅠ_ㅠ 큭 암튼 저같은 실수 안하시기를 바라면서 기쁜마음(?)으로 포스팅 해봅니다. 후후후

으억 !! 방금 이 이야기는 rc0로 넘어오면서 Breaking Changes 에 나온 이야기군요... -_-.. 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