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lverlight

Date Navigation

개요

머 이번에 만든 Daate Navigation은요 제가 요즘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들어가는 달력 인데요. 팀장님의 허락하에 포스팅을 하게 되였습니다. 구경들 한번 해보세요~♬

실행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가운데는 오늘 이 표시 되구요 위 나 아래의 날짜를 누르게 되면 그 날짜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앞으로 혹은 뒤로 버튼을 누르게 되면 현재는 7일 즉 일주일씩 이동하게 되어 있구요 이동하는 날짜는 설정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밑에 DatePicker는 위의 달력과 연동이 되어서 같이 날짜가 변하게 되여 있습니다 물론 DatePicker 의 Date 가 바뀌 였을 경우에 날짜가 같이 바뀌게 되어 있습니다.

실행해보세요~



Get Microsoft Silverlight

소스설명

우선 소스를 보면 DatePickerComponent 와 DatePickerControl 이 있는데 Control이 위에 큰놈이고 Component가 그 안에 들어가는 놈 입니다. Component 에서 사용 할수 있는 함수들로는

MoveDays() -> 요기에 넘어갈 숫자넣어서 보내주면 달력이 그날짜까지 에니메이션을 보여주면서 넘어 가게 되고 에니메이션은 돌고 있지만 그 전에 CurrentDate 를 넘겨 주므로 바로 더해진 날을 사용 할수가 있습니다.

CurrentDate 에는 선택된 날이 들어있구요,

DateChanged 이벤트는 달력에서 날짜가 바뀌였을때 발생하는 이벤트 입니다.

소스


사용하시다가 궁금한점 있으시면 말해주세요~